전문가 칼럼

마케팅 = 노출?, 마케팅 = 기획!

마케팅은 올바른 기획이 바탕이 된 노출입니다.

 

노출을 잘 하는것도 물론 중요하죠.

싸게 노출 많이 할 수 있으면 더 좋고요.

 

그런데 노출되도 구매까지 가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.

 

그러니, 기획이 선행되어야 하죠.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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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식적으로 이게 클릭하고 싶어지는 글 제목인가요?

절대 아니죠.

그냥 키워드 상위노출 해주는 실행사의 포스팅 제목들입니다. ※문제시 사진 삭제합니다.

 

기획이라는 것은 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려한 컨셉부터 디자인, 원고, 사진을 비롯한 콘텐츠, 카피라이팅까지 포함된 것입니다.

기획이 빠진 노출은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.

그냥 돈 날리는겁니다.

지금이야 노마드가 문의가 하루에도 수십개씩 오지만, 그렇지 않았던 시절에는 홈페이지 하루 방문자 수가 10명에 불과했습니다.

보통은 10명 방문하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겠지만, 하루 평균 문의가 2개 이상 들어왔습니다.

어떻게 그게 가능했냐고요?

​기획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.

 

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,​

그에 맞는 대안을 보다 직관적으로 제시,

최소한의 비용으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​ 방안 모색.

이것이야말로 노마드에게 마케팅을 맡기는 이유입니다.

노출만 해주는 광고 회사 아닙니다.

사업을 같이 해드리는 파트너입니다.

​감사합니다.